북경국제의료센터(IMC-Beijing)은1993년4월에 성립하여.센터는 북경의 삼환에 위치하여 주변에 캠핀스킨호텔,포시즌호텔,한국대사관,현대빌딩 등 건물들과 인근하였습니다.
북경국제의료센터는 지난30여년래“환자를 중심으로”의 이념을.
환자분들의 편리를 위하여,센터는 중국어,영어,러시아어,일본어,한국어,아랍어 등 다국어지원을 마련하였습니다.
북경국제의료센터는 국제화된 의료진과 선진적인 의료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수요에 맞춘 가정의학,소아과,내과,외과,부인과,정형외과,치과,물리치료과 등을 개설하였습니다.
높은 업계 평가로 센터는 북경동인병원,북경조양병원,북경협화병원,북경안진병원,중일우호병원 등A급 종합병원들과 장기적인 우호관계를 맺고 있습니다.협력병원의 교수급 의료진들을 요청하여 대진하는 외에 당지병원에서 우선치료,언어지원,동반진찰 등 의료서비스를 마련해드립니다. 20여년래 북경국제의료센터는 여러 종합병원들과 협력하여 많은 중증질병과 특사사례들을 치료하여 국내외 환자들의 신임들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북경국제의료센터는50여개의 국내외 상업보험회사와 무상진료계약을 체결하여,환자분들께 편리를 가져다 주었습니다.의료진료를 마치시고,저희가 직접 계산서와 보험청구문서들을 보험회사에 보내여 배상청구를 할 것입니다.무상진료가 가능한 보험카드를 소지한 환자분들은 진료를 마친 후 배상면제 금액과 지불 금액을 지불하시고 떠나시면 됩니다.저희가 대리배상을 해드릴 것입니다.
한국환자분들을 상대로,저희 무상진료가 가능한 보험사에는:
북경국제의료센터는 계속하여“환자를 중심으로”하는 이념을 견지할 것이며 고객분들의 건강을 지켜드릴 것입니다.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하세요.
+86-10-84484585 ext. 8030 (한국어,근무일)
+86-10-64651561/2/3 (영어/중국어, 8:00--20:00/7일)